부업자득

 

 

16기 상철 카톡 폭로 내용

나는 솔로 16기의 출연진들은 최근 방영된 17기의 방송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상철과 영숙의 논란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상철의 전 여자친구 변혜진에 의해 밝혀진 양다리 문제에 이어, 이번에는 영숙이 상철과의 카카오톡 대화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공개하며 또 다른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16기 영숙 카톡의 전말

이번에 공개된 카톡 내용에는 상철의 예상치 못한 폭로가 담겨 있었습니다. 여자 관계 문제로 이미지가 크게 훼손된 상철은 "미국은 FWB(친구 이상 애인 미만의 관계) 문화가 심하다" 등의 발언을 했으며, 자신의 딸에게는 이상하리만큼 보수적인 가치관을 강요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영숙에게 "너는 누구의 것이냐?"라고 물은 카톡 내용입니다. 이에 영숙이 받아치는 모습도 비정상적으로 보였지만, 상철과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정상적으로 보일 정도였습니다. 상철은 또한 팬 아트 사진과 나는 솔로 16기 방송 캡처를 보내며 "정복하고 싶다"는 이상한 멘트를 했고, 이는 그의 미국 교포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상철과 영철의 갈등

나는 솔로 16기 막바지 방송에서 술에 취해 실수를 했다고 말한 상철의 모습은 사실 그의 본래 성격을 드러내는 것 같았습니다. 그의 집착은 상당했죠. 영숙은 상철에게 발레 등의 사진을 보내며 기분에 따라 다르게 반응했고, 방송 후 카톡에서 둘은 슈퍼데이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최근에는 나는 솔로 16기 영철과 돌싱글즈 3 출연진 변혜진이 커플 화보를 찍은 후, 상철이 영철의 인스타를 언팔로우하는 일도 발생했습니다. 이는 영철과 변혜진의 관계를 의심하는 상철의 마음을 드러내는 것 같았죠. 영숙은 이에 대해 경각심을 일으키는 멘트와 함께 변혜진이 영철과 더 친하다는 말로 상철을 자극했습니다.

 

 

 

 

 

상철 카톡의 전말

상철은 나는 솔로 16기 방송 후 영숙이 열심히 진행한 인스타 라이브에서 여러 후기를 풀었는데, 이 과정에서 그녀가 자신의 어머니에 대한 무례한 말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상철 어머니는 북한 스파이 같아"라는 발언은 그녀의 행동을 설명하는 데 충분했죠.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고, 영숙은 상철의 주장에 반박했습니다.

상철과 영숙의 카카오톡 대화를 보면, 두 사람이 말하는 것처럼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과는 전혀 다른 인물임을 알 수 있습니다. 상철은 방송에서 '착한 아빠' 이미지를 보여주려 했지만, 실제로는 여자 관계에서 상당한 문제를 지닌 인물이었죠. 영숙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그녀의 행동은 방송을 통해 노출된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면이 있었습니다.

 

 

 

 

 

 

 

16기 상철과 영숙의 카톡

상철과 영숙의 카카오톡 대화는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들의 진짜 모습을 드러내는 중요한 증거입니다. 방송을 통해 보여지는 이미지와 실제 개인의 성격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이 사례는 잘 보여줍니다. 이제 팬들은 나는 솔로 17기를 볼 때, 방송에 나오는 모습 뒤에 숨겨진 진실을 더욱 궁금해하게 될 것입니다.

 

 

 

함께 읽는 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