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나는 solo

결혼을 위한 남녀 소개팅 예능!

매주 수요일에 만나는

 

나는 solo 6기

출연진, 직업, 나이

이 3가지가 벌써 부터 궁금한!

 

방영을 시작한 뒤

언제나 뜨거운 이슈인 나는 솔로!

6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출연진들 직업도 다양해서

이번편도 엄청 재밌을 것 같은데요

 

 

 

#나는 SOLO 촬영지

경기도 가평에 위치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운악채한옥마을

실제 홈페이지 가면

정말 한옥마을의

아름다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비수기 이용가격이

룸컨디션에 따라 1박에

35만~60만원 사이인데

현재 할인 중으로

1박에 20만원~48만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http://naver.me/5y4Og4D0

 

 

 

 

#나는 SOLO 6기 남자 출연진

 

[ 직진형 순정파 남자 영수 ]

오호!

직업이 미군 대위라네요.

얼굴에서 카리스마가~

사진을 보니 더 멋짐

안경 벗은 느낌과 쓴 느낌이

확 다르네요~

영수는 한국에 있는 미군이 아니라

언제든 미국에 돌아갈 수 있는

미육군 소속 장교로서

미국에서 지낼 시간이 많아

해외에서도 잘 지낼 수 있는

여성분과 결혼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 좋은남편이 되고픈 영호]

영호는 광주에서 왔어요.

3기 순자가 선배인데

순자가 나온 거 보고 지원했다고 하네요.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직업이 체육쪽 아닐까?? 추측이

남자 출연진 중 제일 어려보이고

목소리가 조금 특이했어요.

[ 유머인간미 철철 영식 ]

멀리서보니

GOD 데니안.ㅋ

데프콘도 바로 데니안이라고

ㅋㅋㅋ 진짜 닮았어요.

영식은 스트레인저때부터

신청을 했고 원래 나는 솔로 1기

들어가려했지만 불발!

그렇게 기다리다

나는솔로 6기에 출연했어요.

 

키도 186cm로 훤칠한

부산에서 온 영식씨.

독거노총각이 되기 싫어

여자친구 만나러 나온

영식씨 데니안 닮은 꼴 입니다.

#나는

솔로 6기

[ 유머인간미 철철 영식 ]

등장부터 술렁술렁~

 

부산에서 온 영철씨

주진모도 비슷하고

중화권 배우 누가 생각이 나는데..

배우느낌이 굉장히 많이 납니다.

 

영철씨는 사전인터뷰에서

누나만 세명이고

조카만 7명이라고. ㅎㄷㄷ

애교가 많고

너무 누나같지 않은 사람이

결혼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 섹시지성파 광수 ]

얼굴에서 부터

'나 공부 잘해'

이런 느낌 아닌가요?

공부가 제일 쉬웠어요

섹시지성파 광수씨

서울대학교 서양사학과이고

일한지 4년되었다고 하는데.

직업이 대형로펌에 근무중.

이 분 특이한게 고1때 자퇴,

검정고시로 서울대에 입학

대단하시네요.

이상형은 목이길고 어깨선 예쁜.

예쁘고 우아한 여성이라고...

목이 길고 어깨선 하니까

저는 박소현씨가 생각났네요.

[ 멋을 아는 상철 ]

서민갑부에 나왔던

멋을 아는 상철씨

수트입은 느낌과

잘 관리한 수염...

직업은?

헤어스타일때문에

바버이신가 했는데

테일러양복 만드시는

손재주 뛰어난 분.

모델 장윤주가 이상형이라고.ㅋ

위트있는 여자를 찾고 있대요

 

 

 

#나는 SOLO 6기 여자 출연진

 

[ 솔직당당 영숙 ]

단발이 너무 찰떡같은

솔직당당 영숙씨

깨끗하고 도회적인 이미지가

연예인 같았어요

남자출연진도 영숙씨를 보고

헤벌쭉.ㅋㅋㅋ

술렁술렁~!

영숙씨는 홍익대에서

미술을 전공했고요

쌍둥이 동생이 결혼을 하면서

출연을 결심했나봐요

이상형은 김태우로

곰처럼 듬직한 상을 원한다고..

어디보자 곰 상이 어느 분인가요?

[ 유쾌한 정숙 ]

첫인상 선택에서 두표!!

획득한 정숙씨

이분은 진짜 유쾌하시더라고요

친구들이 장기자랑 같은거

하지 말라고 했다는데

바로 장기자랑한다고 하는

초초유쾌한 정숙씨

다 하시고

정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귀여운 정숙씨!

왜소한 상을 좋아하고

민경훈 같은 상이 좋다고.

밝은 분위기 때문에

남자들에게 두표를 받은 것 같아요

[엉뚱기발 순자 ]

키가 좀 크고 김연경 닮은 느낌

매력적인 순자씨

무뚝뚝해보였는데

결혼을 간절히 원해서

소개팅을 일주일에 4번했는데

전부 애프터신청이 없었다고.ㅠㅠ

직업은 음악쪽 일 것 같아요

웃으면 더 예쁘실 것 같은데

많이 웃어주세요~

[ 감정속으로 영자 ]

얼굴이 애띤 귀염상

감정속으로 빠져! 영자씨!

영자씨가 등장하자

남자들 얼굴에 미소가.ㅋㅋ

환하네요~

흥이 많다고 하고

나는솔로 2기 영호가 이상형으로

곰같은 스타일 좋다고...

애교가 많아보이는데

첫인상 선택에서 0표 받았어요.

#나는 솔로 6기

[ 귀염둥이 옥순 ]

얼굴이 도시적인 느낌

블랙핑크 지수같은

배우 도희 느낌도 나는

나는 솔로 6기 옥순씨

너무 예쁜 옥순씨

이름은 옥순씨

손흥민 선수가 이상형에 가깝다고

5기에 나오셨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돌같이 생긴 남자를 좋아한다고

돌같이 생긴 남자는 어떤 상인가요?

여튼 결혼이상형이 다 가지각색~

 

[ 유쾌 현숙 ]

옥순에 이어 새로운 이름

유쾌한 현숙씨

지적인 이미지로

직업이 작가가 아닐까?

이상형이 굉장히 특이했는데

예쁘고 큰 귀

원숭이 상

얼굴에 작은 상처가 있었으면..

엥? 특이하져?

영호가 이상형으로 보였다고.

영호씨가 원숭이 상?

보니까 그런 것 같기도..

 

 

#나는 SOLO 6기 뒷이야기

여자 출연진들이 서로 이야기하며

모두 영철씨가 마음에 든다고.

 

외모를 보는 눈은

거의 모두 비슷하군요.ㅋㅋ

#나는 솔로 6기

영자는 귀여운 남자가

너무 좋다고. 미치는 정도,,

귀염상을 원하는

영자와 현숙은

상철과 영호를 귀염상이라고

선택했는데요... 과연...

 

 

그들의 4각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나는 솔로 6기

다음 회가 너무 기대되네요 : )

 

 

#나는solo

#나는 solo 6기

#나는 솔로 6기

#나는 솔로 6기 출연진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