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맥주 애호가이자 블로거로서, 저는 강북구 곳곳을 누비며 발견한 맥주 맛집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곳들은 각각의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맥주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래 소개할 곳들은 저의 개인적인 방문 경험을 바탕으로 선정되었으며, 강북구에서 맥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을 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화수브루어리 강북점 (인수동)

인수동에 위치한 화수브루어리 강북점은 화수네 양조장에서 만들어진 수제맥주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이곳의 맥주는 그 맛과 향이 유니크하며, 맥주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맛의 발견을 선사합니다. 화수브루어리는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인수동에서 제일 외관이 어둡고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맥주의 진정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맥주 애호가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수유수제맥주

수유동에 위치한 수유수제맥주는 깔끔한 신축건물에서 낭만이 넘치는 곳입니다. 맥주의 맛이 뛰어나며, 낭만적인 분위기와 함께 훈훈한 사장님의 인심까지 더해져 방문객들을 훅 빠져들게 만듭니다. 이곳은 맥주의 맛으로 최강맛집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맥주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추천하지 않을 수 없는 곳입니다. 특히, 다양한 수제맥주를 제공하며, 맥주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강북구에서 맥주를 즐기며 보내는 시간은 단순한 음주가 아닌, 맥주의 다양한 맛과 향을 경험하고 즐기는 문화적 활동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화수브루어리 강북점과 수유수제맥주는 각각 독특한 매력을 지닌 곳으로, 맥주 애호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강북구를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이곳들에서 맥주 한 잔의 여유를 꼭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는 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평구 맥주 맛집 TOP3  (0) 2024.02.14
중랑구 맥주 맛집 TOP3  (0) 2024.02.14
금천구 맥주 맛집 TOP3  (0) 2024.02.13
도봉구 맥주 맛집 TOP3  (0) 2024.02.13
광진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08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