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정글의 법칙 콤비 정순영PD와 김병만의 조합

 

70년간 일반인들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강원도 양양의 부지에 푸른 바다와 뒷산을 배경 삼아 예쁜 집을 짓고 마을을 만들어 가는 스타들의 꿈의 마을 운영기가 시작된다. <정글의 법칙>에서 정순영PD와 호흡을 맞췄던 김병만이 <땅만빌리지>의 촌장을 맡는다.

 

수년간 <정글의 법칙>을 통해 생존의 달인으로 거듭난 김병만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김병만과 더불어 김구라, 윤두준, 유인영이 <땅만빌리지>의 식구가 돼 다양한 매력과 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땅만빌리지는 현재 1화 촬영을 마친 상태로 첫방송일은 11월 3일이다

 

프로그램 구성

#1주차
마을 기초다지기 
마을 회관 만들기
공방 갖추기
작업자 조성
손님 맞이 공간 만들기
(매회 게스트 스타 1~3인 출연)

#2주차
예쁜 집과 트리하우스 만들기
화덕을 지어 피자 만들어먹기
동물 우리짓기(방목 가축 관리)
핀란드식 사우나 짓기
바베큐 파티, 자구지로 하루 마무리

#3주차
김병만의 동해안 탐사
앞바다 해상 재취, 낚시
뒷산 송이버섯 채취
계절에 맞는 농사일 찾기
새로이 찾아오는 놀라운 게스트

 

 

시청자들의 대리만족과 욕구충족을 한번에!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장기화로 인해 휴가철과 주말에 집안에만 있는 것은 이제 너무나도 당연한 현상이 되어버렸다. 그러나 욕구는 용수철과 같아서 억눌릴수록 더 강해지게 마련! 이런 상황에서 시청자들은 자연,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욕구를 대리만족 시켜줄 수 있는 콘텐츠가 주목받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하다.

 

김병만을 중심으로 <땅만빌리지> 식구들은 마을의 기초를 다지며, 예쁜 집을 만들거나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으며 시청자들에게 말하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 대화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힐링타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매회 특급 게시트들이 방문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함께 읽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