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강남구에서 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각각의 맛집은 독특한 특징과 메뉴를 가지고 있어, 떡볶이 애호가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만나분식

1978년에 건설된 은마지하상가에 위치한 노포 스타일의 분식집입니다. 전통적인 분식집 떡볶이를 맛볼 수 있으며, 국물떡볶이로도 유명합니다​​.

 

 

또보겠지 떡볶이집 강남 헬로몽키점

간이 잘 배어 있는 즉석떡볶이와 특히 감자튀김이 인기 메뉴입니다. 끓일수록 진하고 깊은 맛을 자랑하며, 방문 시 감자튀김을 꼭 시도해 보세요​​.

 

 

그윽

역삼동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치즈 즉석떡볶이가 특징입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얹어 제공하며, 라면사리와 함께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요​​.

 

 

반장즉석떡볶이 강남점

맵고 얼큰한 떡볶이와 함께 날치알 볶음밥이 인기입니다. 떡볶이 후식으로 볶음밥을 즐기는 것이 추천되며, 깻잎 떡볶이도 맛볼 수 있습니다​​.

 

 

루비 떡볶이

신사동에 위치한 맛집으로, 새우깡 떡볶이가 특징입니다. 바삭한 새우깡과 매콤달콤한 소스의 조합이 인상적이며, 집에서 먹던 시장 떡볶이 느낌을 줍니다​​.

 


각 맛집은 고유의 특색과 메뉴를 가지고 있어, 떡볶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맛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방문 전, 영업 시간과 위치를 확인하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함께 읽는 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