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최근 TV 프로그램들이 영등포구의 떡볶이 맛집들을 조명하면서, 그 인기는 더욱 치솟고 있습니다. 저 역시 맛집 탐방을 취미로 삼는 블로거로서, 이러한 주목받는 맛집들을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별히 인상 깊었던 TOP5를 선정해, 각 맛집의 독특한 특색과 매력적인 맛을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남도분식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위치한 이 곳은 시래기 떡볶이, 납작만두, 순대강정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특히 떡볶이는 쌀떡을 사용하며, 고소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청학동떡볶이

떡볶이 외에도 여러 종류의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며, 후식으로 과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포장만 가능하며, 1인 세트도 준비되어 있어 혼밥에 적합합니다​​​​.

 

 

빨간오뎅

쌀떡볶이, 치즈김밥, 오뎅 등을 메뉴로 하는 분식집으로, 매콤하고 진한 양념이 특징입니다. 가게는 영등포구 영중로 22에 위치해 있습니다​​.

 

 

빨강떡볶이

영등포역 인근에 위치한 이 분식집은 쌀떡을 사용한 떡볶이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합니다. 진한 고추장 맛의 국물이 특징이며, 가성비가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267 즉석떡볶이

칼칼하고 매콤한 맛의 즉석떡볶이를 제공하며, 특별히 후식으로 과일을 챙겨주는 서비스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배달과 포장 주문이 가능합니다​​.

 

 

먹쉬돈나 롯데백화점영등포점

저렴하고 맛있는 식사를 원할 때 추천되는 곳으로, 백화점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적인 국물 떡볶이를 제공합니다​​.

 

 

영등포구의 떡볶이 맛집 TOP5를 탐방하며, 저는 한 지역 내에서도 이렇게 다양하고 특색 있는 떡볶이 맛을 경험할 수 있다는 사실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각 맛집이 선사하는 독특한 맛과 분위기는 영등포구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TV 프로그램들이 주목한 이유가 분명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함께 읽는 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대문구 떡볶이 맛집 TOP3  (1) 2024.02.07
동대문구 떡볶이 맛집 TOP5  (1) 2024.02.07
서초구 떡볶이 맛집 TOP5  (0) 2024.02.07
강남구 떡볶이 맛집 TOP5  (0) 2024.02.07
설날 병원약국 찾는 방법 5가지  (1) 2024.02.0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