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노원구에서 특별한 매력을 지닌 맥주 맛집 다섯 곳을 발견하였습니다. 이곳들은 각각 독특한 분위기와 맥주의 맛으로, 맥주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제 개인적인 방문 경험을 바탕으로 5곳을 선정했습니다.

 

 

 

남자서른 (공릉)

공릉에 위치한 남자서른은 맥주/호프 전문점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특히, 통오징어돼지껍데기, 봉골레술찜, 해물토마토짬뽕 등의 메뉴가 인상적이며, 야외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입니다.

 

 

바네하임 (공릉동)

공릉동 수제 맥주 맛집으로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바네하임은 서울여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분위기가 좋은 술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수제 맥주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랜돌프 비어 (노원역 근처)

노원 루프탑 분위기 좋은 수제 맥주 전문점 랜돌프 비어는 특히 요즘 날씨에 딱 맞는 장소입니다. 노원역에서 가까워 접근성이 좋으며, 맥주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란0811 (노원역 근처)

노원역 근처의 반란0811은 이미 힙한 노원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안주도 술도 모두 완벽해 생일파티 등을 하기 좋은 노원안주맛집으로 소개됩니다.

 

 

하이드아웃 (노원역 근처)

하이드아웃은 노원역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와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CIA 요리학교 출신 셰프들이 만든 맛있는 술과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내부에는 다트와 대형 스크린이 있어 데이트 코스나 월드컵 시즌에 스포츠 경기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노원구에서의 맥주 탐험은 이러한 장소들에서 시작할 수 있으며, 각각의 맥주 맛집은 방문하는 이들에게 즐거움과 만족을 선사할 것입니다. 맥주를 좋아한다면, 노원구의 이 매력적인 곳들에서 새로운 맛과 분위기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는 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북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5
관악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5
구로구 맥주 맛집 TOP3  (0) 2024.02.15
은평구 맥주 맛집 TOP3  (0) 2024.02.14
중랑구 맥주 맛집 TOP3  (0) 2024.02.14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