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성북구에서 맥주를 즐기며 독특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성북구를 다니면서 발견한 매력적인 맥주 맛집 다섯 곳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각각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맥주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특별한 맛을 선사할 것입니다. 제 개인적인 방문 경험으로 선정한 다섯곳 입니다!

 

 

온오프 (성신여대 근처)

성신여대 인근에 위치해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수제 맥주 맛집입니다. 분위기가 좋고 가성비도 뛰어나 퇴근 후 데이트나 친구들과의 모임에 적합한 곳입니다​​.

 

 

비너발트 (월곡역 근처)

독일식 소시지와 맥주를 전문으로 하는 맛집으로, 월곡역 바로 앞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소시지를 맥주와 즐길 수 있어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탭하우스 F64 (성북동)

성북동에 위치한 이 수제맥주 전문점은 저녁 식사나 바 테이블에서의 한잔에 적합합니다. 분위기가 좋아 데이트나 소규모 모임에도 추천되며, 다양한 수제 맥주를 제공하여 선택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성북구치킨맛집 대한맥주집 성신여대점

성신여대입구역에서 도보로 단 4분 거리에 위치한 이 치킨 맛집은 가마솥치킨과 김치닭쫄면으로 유명합니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친근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성신여대 지역 브런치앤비어

성신여대 먹자골목에 위치해 저렴한 브런치와 골라먹는 수제 맥주를 제공하는 맛집입니다.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맥주를 좋아하는 지인들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새로 생긴 맥주집으로 입소문이 나 있습니다​​.

 

 

성북구에서 맥주를 즐길 때 이곳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맥주의 깊은 맛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맥주를 좋아한다면, 성북구의 이 매력적인 곳들에서 새로운 맛과 경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는 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서구 맥주 맛집 TOP3  (0) 2024.02.15
강남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5
관악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5
노원구 맥주 맛집 TOP5  (1) 2024.02.15
구로구 맥주 맛집 TOP3  (0) 2024.02.15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