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용산구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맛집들을 찾아봤습니다. 다양한 특색을 가진 이곳들에서는 맥주 애호가들이 새로운 맛과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맥주집은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방문할 가치가 충분합니다.

 

 

 

도이치하우스

독일식 맥주집으로, 정식을 시키면 수제 소시지 등 인기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독일식 소시지와 학센정강이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탭퍼블릭

이태원에 위치한 세계 맥주 집으로 다양한 세계 맥주와 맛있는 안주들이 가득합니다. 리코타 스피니치 피자, 시그니처 순살 치킨플래터 등을 제공하며, 분위기가 좋아 술 한잔하기에 적합합니다​​.

 

 

ATM

다양한 주류를 취급하며, 전직 모델 출신 사장님이 만드는 안주도 맛있는 곳입니다. 브루클린 라거, 브루클린 브라운 에일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드코티지

다양한 소품들과 피규어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여러 수제맥주와 안주들을 제공합니다. 바로그 고제, 홉피라거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파이크

한남동에 위치한 독일 느낌의 펍으로, 프레첼과 수제맥주, 커리부어스트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레첼은 주문과 동시에 직접 반죽하여 만들어 나옵니다​​.

 

 

이곳들은 용산구 내에서 맥주를 즐기며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각각의 맥주집이 제공하는 독특한 매력과 맛있는 안주를 즐겨보세요.

 

 

함께 읽는 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진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6
송파구 맥주 맛집 TOP5  (1) 2024.02.16
서초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6
강서구 맥주 맛집 TOP3  (0) 2024.02.15
강남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5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