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서초구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집들이 있어서 맥주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 같습니다. 여기 서초구의 추천 맥주 맛집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

 

 

 

아크펍

충북 음성의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에서 생산한 아크 맥주를 포함해 전 세계의 다양한 크래프트 비어를 제공합니다. 대표 메뉴인 '아크, 허그미'는 오렌지 껍질과 국내산 생감을 사용해 상큼한 과실 풍미와 신선한 감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

대형 수제맥주 펍으로 고속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내부가 넓고 층고가 높아 거대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수제 맥주뿐만 아니라 하이볼도 제공하며, 다양한 안주 메뉴도 맛있어서 모임 장소로 추천됩니다​​.

 

 

 

슈타인도르프

독일 정통 맥주 제조방식을 따라 몰트, 홉, 물, 효모만을 사용해 맥주를 만듭니다. 대표 메뉴로는 '헤페바이젠', '페일에일', 'IPA', '스타우트' 등을 샘플러로 맛볼 수 있으며, 독일식 안주 메뉴도 인기가 있습니다​​.

 

 

미켈러바

세계적인 크래프트 비어 브랜드 '미켈러'의 맥주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서른 가지가 넘는 수제 맥주를 제공합니다. '대동강 페일 에일' 같은 맥주는 초심자도 쉽게 즐길 수 있어 추천됩니다​​.

 

 

 

크래프트브로스

수제 맥주와 병맥주를 함께 판매하여 자체 생산 맥주 5종과 수입 맥주 80여 종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강남페일에일'은 열대과일 향과 볶은 맥아의 캐러멜 풍미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인기가 높습니다​​.

 

 

이곳들은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새로운 맛과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들입니다. 각각의 특징을 고려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는 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파구 맥주 맛집 TOP5  (1) 2024.02.16
용산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6
강서구 맥주 맛집 TOP3  (0) 2024.02.15
강남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5
성북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5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