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시간

MBC예능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극한의 리얼 야생에서 홀로 살고 있는 자연인을 연예게 대표 절친이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이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50분이다. 안정환과 붐, 문세윤, 홍진영이 출연한다.

 

 

 

파일럿 역대 최고 시청률 8.6%기록, 안정환과 이영표의 재출연

축구선수 안정환과 이영표가 무인도에서 다시 만났다. 두 사람은 지난 7월 파일럿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정규 편성된 MBC 새 토요 예능 <안싸우면다행이야> 첫 주자로 나섰다. 당시 안정환은 요리면 요리, 야생 적응력 100%로 무엇이든 척척 해내는 '안데렐라'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그라운드를 누비며 '초롱이'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영표는 허당미 가득한 반적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두 사람의 케미를 다시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요구가 빗발쳤다는 후문이다. 모두의 관심 속 다시 재회한 두 사람이 이번에는 전라남도의 어느 무인도로 향한다. 안정환, 이영표에 이어 2편에서는 <무한도전>이후 무인도에서 재결합하는 박명수와 하하의 무인도 표류기가 방송될 예정이다.

 

 

생존 예능이라는 새로운 트렌드에 딱 맞는 예능

코로나19가 예능 프로그램 풍경을 바꾸고 있다. 바로 '생존예능'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생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커지면서 대처 정보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코로나 장기화로 우리가 어디에서 맞닥뜨릴지 모르는 재난 상황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상황들에 대철할 수 있는 정보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따. <안싸우면다행이야>는 새로운 생존 예능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거기에 웃음과 재미까지 가득 담을 예정이라 더욱 큰 기대가 되고 있다.

 

 

대자연, 우정, 웃음, 감성, 힐링

안싸우면다행이야는 대한민국 대표 절친들이 극한의 야생에서 홀로 살고있는 자연인을 찾아가 자급자족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자연에 '우정'을 더하고 웃음과 감성, 힐링을 넣었다. 특히 친해지는 과정을 담는 버라이어티의 흔한 구성과 달리 극한 환경에서 절친들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극한 상황에 던져진 두 사람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색다른 재미를 준다. 여기에 무인도의 수려한 자연경관은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시청자들에게 하나의 볼거리를 전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당신을 위한 컨텐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