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성동구의 골목골목을 다녀보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맥주의 진정한 맛을 선보이는 명소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저는 이 매혹적인 곳들을 직접 체험하며, 단순한 맥주 한잔 이상의 가치를 발견했습니다. 성동구의 맥주 맛집들은 각자의 개성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곳에서의 경험은 단연코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습니다. 진심으로, 저는 이 경험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어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금별맥주 성수점 (성수역 근처)

성수역에서 가까운 금별맥주 성수점은 화려한 외관과 함께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친구와 함께 자격증 시험 통과를 자축하며 방문했던 이곳은 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타치노미바이토라 (성수동)

성수동에 위치한 타치노미바이토라는 퇴근 후 간단하게 하이볼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입니다.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맥주를 마시며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감성호프 (왕십리, 한양대 근처)

왕십리와 한양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감성호프는 살얼음맥주와 생맥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특히, 반건조 오징어와 함께하는 맥주가 인상 깊었던 곳입니다​​.

 

 

성수맥주 (성수동2가)

성수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성수맥주는 분위기가 좋고, 수제맥주와 크래프트비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야외 테이블 좌석에서 맥주를 마시며 성수동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행당맥주 (왕십리)

왕십리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행당맥주는 저녁에 간단하게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테라스에서의 맥주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모습에서도 인기가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추천한 이곳들은 단지 맛집이라는 이름을 넘어, 성동구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는 공간들입니다. 직접 발로 뛰며 찾아낸, 사랑스러운 이 맥주 맛집들이 여러분의 마음속에도 자리 잡았으면 합니다. 성동구에서의 다음 모험을 계획할 때, 이곳들을 방문해보세요. 여러분의 성동구 맥주 여정이 얼마나 특별할지, 저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성동구에서의 맥주 탐험, 여러분도 이제 시작해보시겠어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봉구 맥주 맛집 TOP3  (0) 2024.02.13
광진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08
양천구 맥주 맛집 TOP5  (1) 2024.02.08
마포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08
서대문구 떡볶이 맛집 TOP3  (1) 2024.02.07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