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마포구에서 맥주를 사랑하는 블로거로서, 직접 방문하고 마셔본 맛집 다섯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이곳들은 저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한 추천이므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맥주 맛집들입니다. 마포구는 다양한 맥주 맛집으로 유명하니, 이 중에서도 특별히 인상 깊었던 곳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우치포테이토 (연남동)

분위기가 좋고,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퇴근 후 친구들과 가볍게 한 잔하기 좋은 곳이죠. 특히, 추운 날씨에 차가운 맥주 한 잔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감자 아일랜드 노우즈신촌 (신촌역 근처)

독특한 컨셉의 맥주와 브런치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구황작물 맥주가 특색 있으며, 아침부터 밤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100조 맥주 본점 (공덕역 근처)

다양한 종류의 맥주와 하이볼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퇴근 후 가볍게 한 잔하기에 좋습니다. 위치가 공덕역 근처여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크래프트한스 마포점 (공덕, 마포 먹자골목)

직접 양조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양조장 겸 펍입니다. 영국펍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회식 2차 장소로도 추천드립니다​​.

 

 

금별맥주 (마포구청 인근)

멋진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친구와 저녁에 가볍게 맥주 한 잔하기에 적합한 곳으로, 생맥주와 다양한 안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맥주 맛집이 제공하는 독특한 맛과 분위기는 마포구의 밤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며, 방문하는 모든 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직접 발로 뛰며 찾아낸 이 맛집들은 정말로 여러분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곳들입니다. 마포구의 맥주 맛집 탐방은 여러분의 일상에 새로운 즐거움과 행복을 더해줄 것입니다. 저와 함께 이 특별한 맛의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여러분을 위해, 그리고 여러분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마포구의 맥주 맛집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Cheers!

 

 

함께 읽는 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동구 맥주 맛집 TOP5  (2) 2024.02.08
양천구 맥주 맛집 TOP5  (1) 2024.02.08
서대문구 떡볶이 맛집 TOP3  (1) 2024.02.07
동대문구 떡볶이 맛집 TOP5  (1) 2024.02.07
영등포구 떡볶이 맛집 TOP6  (0) 2024.02.07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