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동작구는 서울의 한복판에 자리 잡고 있으면서도 다양한 매력을 지닌 맥주 맛집이 즐비한 곳입니다. 맥주 블로거로서 저는 동작구의 숨겨진 보석 같은 맥주집을 찾아내어 직접 방문해보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께 추천하고자 합니다. 각 맥주집은 독특한 분위기와 맛있는 안주, 그리고 무엇보다 맥주의 다양성으로 맥주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수키네

숙희네 집으로 이웃님들을 초대하기 위해 만들어진 국내토종 수제맥주 전문점입니다. "모든 손님은 친구다"라는 청년 사장들의 서비스 정신이 돋보이는 곳으로, 국내에서 만들어진 수제 맥주만을 판매합니다​​.

 

 

이수역 신사펍 이수

이곳은 매주 수요일마다 재즈 공연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이수역 근처의 술집으로 추천됩니다. 맛있는 맥주와 함께 재즈 공연을 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브롱스 상도역점

상도동에 위치한 수제맥주 전문점으로, 입구부터 예쁜 펍의 분위기가 뭔가 범상치 않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꼭 교외로 놀러 온 느낌을 주는 예쁜 펍에서 깔끔한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크래프트한스 이수역

이수역 근처에 위치한 펍으로,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녁식사나 야외 테라스에서 맥주를 마시며 즐길 수 있는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역전할머니맥주 중앙대점

중앙대 근처에 위치한 이 맥주집은 불짬뽕탕, 통 돈까스 김치나베, 콘치즈 등의 메뉴를 제공합니다. 중앙대 학생들 뿐만 아니라 맥주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동작구에서 맥주를 즐기고 싶을 때, 이곳들은 각각의 독특한 매력과 특색을 지닌 맥주집으로, 저 또한 직접 방문하고 경험한 바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맥주의 다양한 맛을 탐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동작구는 분명 새로운 발견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함께 읽는 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대문 맥주 맛집 TOP5  (2) 2024.02.19
종로구 맥주 맛집 TOP5  (1) 2024.02.18
강동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6
광진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6
송파구 맥주 맛집 TOP5  (1) 2024.02.1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