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동대문에서 맥주 애호가들이 꼭 방문해야 할 맥주집 다섯 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이 곳들은 맥주 블로거들이 직접 방문하고 추천한 곳들이며, 다양한 맥주와 훌륭한 안주들로 유명합니다.

 

 

 

독립밀방 청량리

청량리역 인근에 위치한 독립밀방은 넓은 매장과 쾌적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각종 맥주와 함께 다양한 음식 메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치쥬 청량리점

카페처럼 아늑한 분위기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클럽샌드위치, 모짜렐라토마토파니니 등 가벼운 식사와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굿갓레스토랑 회기점

경희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요리와 함께 맥주를 제공합니다.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정순할매쭈꾸미

매콤한 쭈꾸미 요리와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제기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장안동 먹깨비 간장게장 해물아구찜

30년 전통의 맛집으로 간장게장, 해물탕 등 해산물 요리와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주차장과 무료 발렛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곳들은 모두 맥주 블로거들이 직접 방문하고 추천한 곳이기 때문에, 독특한 맥주를 맛보고 싶거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곳들입니다. 방문 전 각 매장의 운영 시간이나 특별 이벤트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는 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등포 맥주 맛집 TOP2  (0) 2024.02.19
서대문 맥주 맛집 TOP3  (0) 2024.02.19
종로구 맥주 맛집 TOP5  (1) 2024.02.18
동작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8
강동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