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종로구는 서울의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독특한 지역으로, 다양한 맥주 맛집이 맥주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맥주 블로거로서 저는 종로구의 숨겨진 맥주 맛집을 직접 탐방하고, 그 중에서도 특별히 인상 깊었던 곳들을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각 맥주집은 특색 있는 분위기와 맛있는 안주, 그리고 다양한 맥주를 제공하여 맥주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약속합니다.

 

 

 

옥토버훼스트

이곳은 독일식 생맥주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모든 맥주 메뉴를 500ml 기준 6000원 이하로 즐길 수 있으며, 3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주된 안주 메뉴로는 피자와 독일식 소시지를 이용한 여러 요리가 있습니다.

 

 

생활맥주 종로구청점

생활맥주는 맥주리스트와 원산지 표기가 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2층 자리에서 종로거리를 바라보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특히 하와이안 골든에일과 페스트비어를 추천하며, 스팸튀김과 앵그리버드 치킨 등의 안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에일당

한옥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곳에서는 직접 제조하는 수제 피자와 신선한 재료로 만든 파스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창덕화이트 등 다양한 맥주 선택이 가능하며, 익선동에서 데이트하거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추천하는 곳입니다.

 

 

인쌩맥주

독특한 술집으로, 홍차소주와 다양한 수제맥주를 제공합니다. 특히 레몬 생맥주와 블루베리 생맥주가 인기이며, 슈가 감자튀김과 멜론 등의 안주도 맛볼 수 있습니다. 종로에서의 데이트나 2차로 간술하기에 좋은 곳으로 추천됩니다.

 

 

서울 집시

이곳은 수제 맥주의 맛이 독특하며, 향긋한 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입니다. 창가 자리에서 종로의 경치를 바라보며 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초리조 테이터 탓과 같은 신선한 안주도 제공합니다. 분위기가 좋아 단체 손님과 커플 모두에게 적극 추천하는 곳입니다.

 


종로구는 맥주 애호가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수많은 맥주집을 갖추고 있습니다. 맥주 블로거로서 저는 종로구의 숨겨진 보석과 같은 맥주 맛집들을 직접 경험했고,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위의 맥주집들은 맥주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함께 읽는 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대문 맥주 맛집 TOP3  (0) 2024.02.19
동대문 맥주 맛집 TOP5  (2) 2024.02.19
동작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8
강동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6
광진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1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