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아이들과 밖에 나가지 못하고 집이나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야 할 때! 트럼프 카드만으로 할 수 있는 게임, 같은숫자찾기를 추천 드립니다. 같은 숫자를 많이 찾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으로 어려운 규칙이 없어서 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3명에서~6명까지 가능하며 플레이어가 4명, 6명 짝수로 플레이할 경우에는 2:2 또는 3:3과 같이 팀플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팀플로 진행할 경우 우리편과 상대편 번갈아가면서 게임을 진행합니다)

 

 

게임준비

집에 있는 수납함 어딘가에 숨어 있을 트럼프 카드만 꺼내주시면 됩니다. 트럼프 카드중에서 사용하는 카드는 총 24장 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서 게임에 필요한 카드를 세팅해주세요. 사용하지 카드는 게임에서 제외합니다.

 

사용하는 카드는 총 24장 입니다. ( ♣A~Q / ▲A~Q)

 

 

24장의 카드를 잘 섞은 후 테이블 위에 6X4 배열로 뒷면이 보이게 카드를 올려주시면 게임 준비가 완료 됩니다.

 

6 X 4 배열로 게임세팅

 

 

게임진행

가위바위보로 선플레이어를 정하신 후, 선플레이어부터 시계방향으로 돌아가며 카드를 2장씩 뒤집습니다. 2장의 카드를 뒤집어서 아래와 같이 같은 숫자 카드가 나오면 2장의 카드는 자신의 앞으로 가져옵니다. 2장의 카드를 맞춘 플레이어에게는 한번 더 뒤집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뒤집어도 되고 뒤집지 않아도 되고 본인의 선택입니다)

 

 

 

뒤집어서 확인한 2장의 숫자가 다를 경우, 다시 카드를 뒤집어서 원상 복귀 시킵니다. 그리고 다음 플레이어가 이어서 플레이 합니다.

 

 

 

게임종료

같은 숫자를 찾아서 자신의 앞으로 카드를 가장 많이 가져온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최종 승리합니다. 동률일 경우 공동승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