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미국 대통령, 대기업 CEO등 유명인들의 트워터 계정이 무더기로 해킹 되는 사상 초유의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유명인사들의 트위터에는 비트 코인을 송금하라는 메시지가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트위터측에서는 아직 직상을 파악중에 있습니다.

 

 

트위터 해킹당한 유명인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 래퍼 카녜이 웨스트,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CEO, 마이클 블룸버그 전 뉴욕시장 등의 계정을 포함하여 애플, 우버 등 초대형 IP기업과 가상화폐 거래기관 계정 대부분이 해킹 피해를 당했다고 합니다. 약 8,30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트럼프 대통령은 다행히도 이번 해킹에서 벗어났다고 합니다.

 

 

트위터 해킹의 피해규모

지금까지 종종 트위터 해킹 뉴스가 있었지만, 이번 해킹은 2006년 트위터 설립 이후 최대의 해킹 공격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트위터의 가짜 메시지에 속아 비트코인을 송금한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우리돈으로 약 1억 3만원 상당의 비트콘인이 송금되었다고 합니다. 트위터는 해킹당한 계정들을 즉시 잠그고 해커들이 남긴 트위터를 삭제하였습니다. 

 

 

트위터 탈퇴 방법은?

트위터 해킹에 대한 두려움으로 많은 분들이 트위터 탈퇴 방법을 찾고 계십니다. 스마트폰에서 트위터 탈퇴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분이면 탈퇴 가능하니 아래 내용을 순서대로 따라해주세요.

 

① 스마트폰에 설치된 트위터 앱에 들어가주세요.
② 왼쪽 상단에 자신의 프로필이 보입니다. 프로필을 눌러주세요.
③ 중간에 위치한 설정 및 개인정보를 터치합니다.
④ 상단에 계정이라고 보입니다. 계정을 눌러주세요.
⑤ 계정 가장 하단에 보시면 계정 비활성화가 보입니다.
⑥ 하단에 비활성화를 눌러주세요.
⑦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비활성화를 누르면 탈퇴가 완료됩니다

 

당신을 위한 컨텐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