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대박부동산은 귀신이 출몰하거나 사람이 죽어나간 부동산을 퇴마하여 깨끗한 물건으로 만드는 부동산 중개업자 이야기를 다루는 KBS 수목드라마 입니다. 

 

 

퇴마사 장나라, 퇴마 사기꾼 정용화의 색다른 연기 변신!

믿고 보는 연기력을 자랑하는 장나라, 정용화가 드라마에서 만나게 됩니다. 내년 4월 방영예정인 KBS2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에서 장나라는 퇴마사역을, 정용화는 퇴마사기꾼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장나라는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VIP, 오마이베이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색다른 연기로 호평받아 왔고. 정용화는 2017년 더패키지 이후 3년 만에 새 드라마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이 높습니다. 장나라가 20년 전 어머니의 죽음을 둘러싼 비밀을 풀기 위해 정용화와 손을 잡으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지는 만큼 장나라, 정용화의 케미에 이목이 쏠려 있습니다.

 

 

새로운 형식의 생활 밀착형 오컬트 드라마 탄생!

대박부동산은 귀신이 출몰하거나 사람이 죽어 나간 부동산을 퇴마해 깨끗한 물건으로 만드는 부동산 중개업자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퇴마사가 주인공이라고 하면 허황된 판타지 드라마를 예상할 수 있지만 대박 부동산은 어떤 드라마보다 현실적이라 생활 밀착형 오컬트 드라마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대박부동산 등장인물

#홍지아 (장나라)

대박부동산 사장이자 퇴마사. 완벽한 외모에 명석한 두뇌까지 완전체로 보이지만 실상은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다혈질에 어머니에게 퇴마능력을 물려받은 퇴마사입니다.

 

#오인범(정용화)

세상에 귀신이 어딨냐면서 귀신을 이용해 돈을 버는 사기꾼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뛰어난 관찰력과 논리력으로 원인과 결과, 추후 예측까지 빠르게 판단하는 사기꾼에 최적화된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사무장(캐스팅중)

대박부동산 영업 담당. 서구적인 외모와 막강한 인맥, 5개 국어 가능하면서 퇴마에 관련한 고서적 해석까지 척척. 진정한 엄친아처럼 보이는 그녀에게는 말 못할 어두운 과거가 있습니다. 고교 시절 존속 영어 살해 협의로 복역한 전과가 있습니다.

 

 

대박부동산 방송시간 및 첫방송일정

대박부동산 방송시간은 수/목요일 오후 9시 30분이고 2021년 4월초에 첫방송될 예정입니다.

 

 

함께 읽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