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파일럿 방영 당시 화제성과 시청률 모두를 잡다!

작년 8월에 파일럿으로 방송했던 '아무튼출근!'이 1월 26일부터 정규 편성으로 확정되었습니다. 파일럿 첫 방송과 동시에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던 아무튼출근은 방송 당시 월요일 예능 1위를 차지했고, 시청률 6.2%를 달성했습니다. 2049 평균시청률에서는 1.7%를 달성하며 큰 화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당시 MBC 예능 중에서는 동영상 조회수 4위를 차지, 방송 직후 출연자 + 광고주 브랜드 관련 키워드 실시간 검색어 차트 랭크인되며 일찌감치 정규 편성될 것이라는 기대를 가져왔습니다.

 

ⓒ 광고일번지

 

MBC 관찰 예능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다!

아무튼출근!은 직장인들의 리얼한 직장생활을 엿보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최근 20-30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이로그 형식으로 진행되었다는 점이 차별점 입니다. MBC는 그 동안 우리 결혼했어요, 전지적 참견시점, 나혼자산다 등 다양한 관찰 예능을 선보이며 시청률 면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둔 터라, MBC가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가 <아무튼출근!>에 집결될 것으로 예상되며 관찰 예능의 신흥 강자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낯섦에서 오는 신선함과 독특함!

아무튼 출근은 파일럿 방송 당시에 평소 보기 힘든 출연진(5급 공무원 /1인 출판사 대표/ 워라밸이 완벽한 대기업 직원/ 달리기 전도사 등)을 출연시키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일반적이지 않지만 신선한 매력으로 이들의 일상에 푹 빠질수 있었습니다. 밥벌이와 생계를 주제로 한다는 접근에서 아무튼출근이 보여줄 수 있는 직업과 가능성이 무궁무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광고일번지

 

아무튼출근 출연진과 첫방송일정

세상 가장 궁금한 남의 일터를 엿보고. 씩씩하고 명랑한 밥벌이를 기록한 아무튼출근의 정규방송은 2021년 1월 26일에 첫방송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김구라와 박선영, 황광희를 비롯한 다양한 전문가 패널들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함께 읽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