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주말드라마의 장인 문영남 작가의 귀환

ⓒ 광고일번지

오케이 광자매는 KBS2 주말드라마 <오!삼광빌라> 후속작으로 <장미빛인생>, <소문난칠공주>,<수상한삼형제>,<왕가네식구들>,<왜그래풍상씨> 등 수많은 히트작을 만든 가족극의 장인 문영남 작가의 후속작품 입니다. 매번 독특한 가족 통속극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문영남 작가가 이번 작품에서는 자매 이야기에 중점을 두고 극의 전개를 이끌어 갈 예정입니다. 그 동안 주말극에서 매우 큰 윤곽을 드러낸 문영남 작가의 작품이라 또 한번 기록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문영남작가의 히트작

 

 

주말 저녁 시간이 순삭되는 스릴러 멜로 코믹 홈 드라마

모든 것을 잃고 원룸에 뿔뿔이 흩어져 살게 된 한 가족. 어느 날 갑자기 부모의 이혼 소송중에 살인사건이 벌어집니다. 가족 모두가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이 가족 앞에는 어떤 인생이 펼쳐지게 될까? 문양남 작가 특유의 빠른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다양한 캐릭터와 유머러스한 대사들로 주말 저녁을 순삭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케이광자매 방송시간 첫방송일정

용서와 화해를 통해 따뜻한 가족애를 느끼게 하는 가족드라마 오케이광자매는 2021년 3월 13일 첫방송 예정입니다. 오케이 광자매 방송시간은 토/일요일 19:55분입니다. 

 

 

오케이광자매 출연진

오케이광자매에는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이보희, 김경남, 윤주상 등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극본은 문영남 작가가 맡았고 연출은 이진서님이 맡게 되었습니다.

 

ⓒ NAVER

 

 

함께 읽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