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달달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로코 드라마!

오MBC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연애릉 안하는 드라마 작가와 연애를 못하는 로코퀸 여배우의 휴먼 로코 동거스토리 입니다. 이민기와 나나 매력적인 두 배우가 만났습니다. 그것도 두 배우의 매력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로맨스 코미디(로코)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자타공인 로맨스 장인으로 불리는 조진국 작가와 시청자의 설렘 포인트를 잘 아는 감각적인 연출의 현솔잎 감독님이 함께 합니다.

 

 

이민기 X 나나 커플의 환상 케미

이민기는 극 중 연애를 안 하는 대한민국 최고 스릴러 드라마 작가 한비수 역을 맡게 됩니다. 이민기는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뚜렷한 연기 색깔과 매력을 구축한 배우입니다. 이민기의 매력이 특히 빛나는 장르가 로맨틱코미디 입니다. 

 

이민기는 영화 연애의 온도, 오싹한 연애와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 뷰티인사이드 등을 통해 가슴 뛰는 연기를 펼쳤습니다. 2021년 봄에 오! 주인님을 통해 또 한번 대한민국 여심을 흔들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나나는 극중 연애를 못하는 로코퀸 여배우 오주인으로 등장합니다.

 

나나는 굿와이프, 킬잇, 저스티스 등 드라마와 영화 <꾼>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왔습니다. 특히 최근에 종영한 드라마 출사표에서는 입체적인 캐릭터와 로코 연기까지 섭렵하여 하나의 작품을 끌고 갈 수 있는 주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게 되었습니다. 다음 작품이 궁금한 배우로 성장한 나나.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명품 조연배우들 합류로 기대감 상승

#정유진(강민혁)

프랑스 유학파 출신의 국내 최고 화장품 회사 재벌 3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이사로 트렌디한 남자의 완성판 입니다.

 

#강해진(이휘향)

한비수의 엄마이자 종합병원 이사장 입니다. 외모도 성격도 시크하고 대찬 인물입니다.

 

#윤정화(김호정)

오주인의 엄마 은근 할 말 다하는 귀여운 외모와 소녀적인 감성을 가진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한민준(선우재덕)

한비수의 아버지이자 종합병원 의사입니다. 젠틀해 보이지만 남다른 욕망을 품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오!주인님 발송일정

연애를 안하는 드라마 작가와 연애를 못하는 로코퀸 여배우의 휴먼 로코 동거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오!주인님은 2021년 3월에 첫방송 예정입니다.

 

 

함께 읽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