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종이의 집 시즌4, 4월 3일 공개

 

오랜시간 기다렸던 종이의 집 시즌4가 4월 3일 공개됩니다. 넷플릭스 정기구독하고 유일하게 정주행했던 드라마, 유튜브에 길들여져서 10분이상 집중 못하는 저를 한자리에 몇시간동안 붙잡아놨던 드라마가 바로 종이의 집 입니다.

 

 

 

 

 

 

 


 

종이의 집 시즌4 공개 시간은?

 

 

 

 

종이의 집은 천재 "교수"와 오랜시간 함께 훈련해 온 공범 8명이 스페인 조폐국에 침입해서 돈을 찍어내고 인질극을 벌이는 스토리를 담아냈습니다. 종이의 집은 멈출수 없는 긴장감과 스토리 전개로 전세계로부터 수많은 팬층을 확보해왔는데요. 2019년 7월 19일에 시즌3가 공개된 이후, 8개월만에 공개되는 시즌4는 한국시간으로 2020년 4월 3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종이의 집 시즌4 예고편

 

시즌4 공개는 코로나로 집콕하고 있던 팬들에게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얼마 전 넷플릭스 공식 채널을 통해 〈종이의 집〉 시즌4 예고편이 공개 되었습니다. 시즌3에서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기대감을 높여왔는데요.시즌4에서도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고 하니 또 다른 재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4월 3일, 전 세계 190여 개국에서 동시 공개한다고 하니 남은 시간도 참기 어려운 분들은 아래 예고편을 먼저 보시면 도움이 될듯해요.

 

https://www.youtube.com/watch?v=ca5DbsUq8M8

 


지난 시즌 후기

종이의 집을 안보신 분들도 계실테니 스포일러가 안되는 범위 내에서 개인적으로 간략한 후기를 남겨볼께요. 끊임없는 긴장감을 준다는 점에서 가장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즌1에서 주는 몰입감이 가장 컸어요. 교수라는 캐릭터가 정말 매력적으로 나오지만 공범으로 나오는 캐릭터들도 너무 매력적이어서 어떻게 이런 배우들을 섭외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인물 하나하나 다 집중해서 보게 되더라구요.

 

보통 새로운 시즌이 이어지면 본편 만한 시즌이 없다고들 하는데요. 시즌3에서는 그런 편견을 깰 정도로 치밀한 전개를 보여주었습니다. 시즌3의 마지막 장면은 정말 시즌4를 바로 볼 수 밖에 없는 것으로 엔딩을 구성하였습니다. 종이의 집을 아예 안보신 분들은 시즌 1,2를 분리하지 않고 한 편으로 이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시즌 1,2는 스토리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시즌3는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되고 그 스토리가 시즌4까지 이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넷플릭스를 구독중인데 아직 안보셨다면, 꼭 시즌 1부터 정주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구요. 저처럼 긴장감이 있고 스릴러 있는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종이의 집 적극 추천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