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동대문구 내 숨겨진 떡볶이 맛집들이 소개되면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저 또한 맛집 탐방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이러한 인기 맛집들을 직접 경험해보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기억에 남는 TOP5를 선정하여, 각 맛집의 독특한 맛과 이야기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의리의남자들

전통 한옥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이곳은 분식 맛집으로, 로제 떡볶이와 다양한 종류의 튀김을 제공합니다. 특히, 베이컨이 듬뿍 들어간 로제 떡볶이와 고기김치 김말이는 강력 추천 메뉴입니다​​.

 

 

여기가 좋겠네

경희대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이 고기떡볶이 맛집은 제육 볶음과 비슷한 매콤달콤한 양념장이 특징입니다. 공깃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으며, 닭목살 볶음도 추천 메뉴입니다​​.

 

 

숑가떡볶이

답십리에 위치한 이 맛집은 옛날 판떡볶이 스타일로, 매우 말랑한 떡과 적절한 달달함이 특징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을 자랑하는 국물이 인상적이며,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합니다​​.

 

 

이름 없는 떡볶이집 (생활의 달인)

특별한 양념장과 비법 과정을 거친 떡볶이를 제공합니다. 호박잎, 새우, 마른 홍합, 양파 등을 사용한 떡볶이 만능 양념장은 15일에서 20일 숙성 후 사용되며, 고춧가루에 닭 육수와 건어물을 넣어 만든 양념장으로 맛을 낸다고 합니다​​.

 

 

간판없는 떡볶이 (생활의 달인)

순대와 떡볶이를 포장 판매하는 이곳은 닭육수를 기반으로 한 고추장이 아닌 양념으로 맛을 내며, 청양고추와 다양한 채소가 들어간 수제순대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동대문구의 떡볶이 맛집 탐방은 먹는 즐거움을 넘어, 서울의 한 구석에서 펼쳐지는 문화와 역사의 여정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도 동대문구의 떡볶이 맛집 TOP5를 통해, 새로운 맛의 세계와 함께 그 지역의 이야기를 경험하는 기회를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는 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포구 맥주 맛집 TOP5  (0) 2024.02.08
서대문구 떡볶이 맛집 TOP3  (1) 2024.02.07
영등포구 떡볶이 맛집 TOP6  (0) 2024.02.07
서초구 떡볶이 맛집 TOP5  (0) 2024.02.07
강남구 떡볶이 맛집 TOP5  (0) 2024.02.07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