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카카오톡은 공식적으로 한 개의 폰에서 하나의 계정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여러개의 계정을 쓰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의 폰에서 여러 계정의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총 3단계를 거쳐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해당 내용은 갤럭시와 같은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만 적용되는 내용입니다. (**아이폰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1단계 : 가상의 전화번호 만들기

 

카카오톡 계정 생성에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전화번호 입니다. 카카오톡 인증 절차는 전화번호가 진행하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가상의 전화번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텍스트나우라는 앱을 이용해서 가상전화번호를 만듭니다. 이 가상의 전화번호로 인증을 받으면 카카오톡 계정 생성이 가능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주세요.

 

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textnow]를 검색하신 후 설치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어플을 실행 후 [GET STARTED]를 터치해주세요.

 

 

②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텍스트나우는 미국에서 만든 어플 입니다. 따라서 Choose a phone nunber라고 나오는 곳에 미국의 지역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Continue를 눌러서 계속 진행해주세요.

미국의 지역번호는 아래를 참고하여 원하시는 번호로 선택해서 넣어주세요.

 

 

③ 5개의 가상의 전호번호가 랜덤으로 생성되어 나옵니다.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신 후  Continue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가상의 전화번호 생성이 완료됩니다.

 

 

2단계 : 카카오톡 듀얼앱 설정하기

 

① 휴대폰 설정에 들어가서 유용한 기능에 들어가주세요. 유용한 기능에서 아래로 조금만 내려가시면 듀얼 메신저라고 보이는 부분을 터치해주세요.

 

② 듀얼 메신저에서 카카오톡을 활성화 시켜주시면 설치여부가 나올텐데요. 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카카오톡 듀얼 앱을 설치 하시면 완료 입니다.

 

③ 카카오톡 듀얼 앱 설치가 완료되면 두 개의 카카오톡 아이콘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듀얼 앱은 별도로 표시가 되어있어 쉽게 구분 하실 수 있습니다.

 

 

3단계 : 카카오톡 계정 가입하기

 

텍스트나우를 통해 가상의 전화번호도 생성했고, 카카오톡 듀얼 계정도 설치했기 때문에 이제 카카오톡 계정 가입만 하면 모두 완료됩니다. 예전에 쓰셨던 카카오톡 가입하던 방식으로 똑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① 카카오톡 권한을 허용하신 후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터치해주세요.

 

② 이용약관에 모두 동의하신 후 텍스트나우에서 생성했던 가상의 전화번호를 넣어주세요. 윗칸에 나라는 꼭 미국으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③ 텍스트 나우를 통해 생성한 가상의 전화번호 입력 후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카카오톡 부계정 세팅이 모두 완료됩니다.

 

 

카카오톡에 대한 또 다른 꿀팁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포스팅도 함께 확인해주세요!

2020/04/23 - [생활꿀팁] - 갤럭시 카톡 미리보기, 숫자 1 안 사라지고 메시지 읽는 방법

 

갤럭시 카톡 미리보기, 숫자 1 안 사라지고 메시지 읽는 방법

카톡을 하다보면 읽음 표시를 보여주기 싫은 메시지들이 있습니다. 별로 이야기하고 싶지 않은 상대가 있다거나, 지금 딱히 답변하고 싶지 않다던가 하는 많은 상황들.. 그러나!! 우리는 궁금한 마음에 "강제 읽..

creatuv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