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특히 2년이 지난 구형 스마트폰을 오랫동안 쓰고 계신 분들은 속도가 처음보다 느려졌다는 것을 체감하게 되실텐데요. 기계는 소모품이다 보니 시간 앞에 장사 없는 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로 새로운 폰을 사야할까 고민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사실 다시 또 큰 돈을 들이고, 2년 약정을 걸고 이렇게 새로운 폰으로 교체하는 일들이 크게 부담으로 다가오실거에요. 이런 분들을 위해 30초만에 지금 있는 스마트폰의 속도를 4배 올릴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고 순서대로 따라해주세요.

 

 

① 설정에 들어가서 아래쪽에 휴대전화 정보 설정에 들어가세요

 

 

 

 

② 소프트웨어 정보에 들어간 후 빌드 번호를 5번 터치해주세요. 

 

 

 

 

③ 다시 설정화면으로 돌아가시면 가장 아래 부분에 개발자 모드가 생긴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발자 옵션에서 2가지를 세팅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개발자 옵션에서 [4x MSAA 강제 사용]을 활성화시켜주세요.

 

 

 

 

④ 그리고 아래쪽으로 조금 내려보시면 백그라운드 프로세스 수 제한이라고 보이실텐데요. 최대 4개 프로세스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설정이 모두 완료됩니다. 이 설정을 통해 개인적으로 가장 크게 체감한 건 게임을 돌릴 때 였습니다. 게임을 돌릴 때 버벅거림이 상당히 많았었는데요. 속도를 올리니 그런 부분이 확실히 줄어든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