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운세를 보고는 합니다. 올초에도 이미 많은 분들이 운세를 보셨을텐데요. 최근에는 직접 찾아가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운세를 보시는 분들이 무척 많아졌습니다.

 

실제 복비를 내고 상담받는 내용보다 더 디테일하고 자세한 내용이 담겨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사이트 중에 하나인 농협 무료운세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운세들을 볼 수 있나요?

 

농협 운세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페이지 상단에 프리미엄 운세라고 해서 신년운세부터 10년 대운, 평생 운세, 토정비결등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운세 아래쪽으로는 맞춤운세라고 하여 월간 운세, 로또 운세, 배우자, 재물/투자 운세등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운세 VS 온라인 운세

보통 운세를 본다고 하면 주변 지인 추천을 통해서 용하다는 도사(?)분들을 찾아가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한 분이 가지는 데이터에는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한 사람이 가지고 있는 정보는 오랜시간 정형화되어 있고 변화가 없기 때문에 제공되는 정보에 한계가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온라인에서 보는 운세는 다량의 빅데이터들을 취합하여 더 정확한 운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매일 데이터들이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보다 새로운 운세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을 2가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들어가는 것과 포탈에서 검색 후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①번의 방법으로 접속이 불가할 경우 ②번 방법을 통해 접속해주세요.

 

①사이트 링크로 바로가기

여기를 클릭하시면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https://banking.nonghyup.com/servlet/content/ip/nl/ipnl1341i.thtml

비밀번호 입력오류 안내 대상비밀번호 - 자금이체비밀번호, OTP또는 보안카드 비밀번호 (단, 타기관 OTP는 오류횟수가 안내되지 않습니다.) 입력오류횟수 - 자금이체비밀번호 회, 자금이체비밀번�

banking.nonghyup.com

②검색해서 들어가기

위의 링크에서 연결에서 실패하셨을 경우, 검색창에 농협 인터넷 뱅킹을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상단에 라운지창을 열어보시면 라이프스토리에 운세라는 텍스트가 보이실텐데요. 이 부분을 클릭하시면 무료운세 사이트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연초에 신년운세를 보신 후, 연중에 원하는 일이 잘 안풀려서 재물운이라던지 연애운이라던지 보고 싶으신 분들은 굳이 시간들이고 비용들여서 운세를 보시기 보다는, 농협 무료운세를 통해서 쉽고 간편하게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