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세스 고딘은 현대 마케팅과 비즈니스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 중 한 명으로, 그의 책들은 독자들에게 많은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고딘의 베스트셀러 5권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까요?

 

 

 

퍼미션 마케팅(Permission Marketing)

고딘은 이 책에서 전통적인 마케팅이 사라지고 있다고 주장하며, 마케팅의 새로운 시대인 '퍼미션 마케팅'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책은 다양한 마케팅 전문가들에게 필수 도서로 꼽히며,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더 딥(The Dip)

이 책은 언제 포기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 계속 해야 하는지에 대한 예술을 다룹니다. 고딘은 어려운 시기를 어떻게 극복하고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인내와 근성이 장기적으로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보여줍니다.

 

 

린치핀(Linchpin)

이 책에서 고딘은 평범함을 벗어나 뛰어난 성과를 내는 '린치핀'이 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그는 직장에서 불가결한 존재가 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을 설명하며, 독자들에게 자신의 업무에 예술적 접근을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트라이브(Tribes)

고딘은 이 책에서 리더십의 중요성과 어떻게 운동을 시작하고, 부족을 이끌 수 있는지를 설명합니다. 그는 모든 사람이 리더가 될 수 있으며, 특정한 목적을 가진 그룹을 만들고 이끌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퍼플 카우(Purple Cow)

이 책은 현대 마케팅에서 차별화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고딘은 눈에 띄고 특별한 '퍼플 카우'와 같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책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독자들에게 큰 영감을 줍니다.

 

 

 

이 책들은 마케팅과 비즈니스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고딘의 작품들은 창의력, 혁신, 리더십, 그리고 인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독자들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러한 책들을 통해 여러분도 비즈니스와 마케팅 세계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는 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