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KBS 최동석 아나운서와 방송인 박지윤 가족이 2.5톤 트럭과 정면충돌 하였습니다. 7월 27일 오후 8시 30분경에 경부고속도로 상행성 1.7km 부근에서 최동석 아나운서가 운전하는 볼보 XC90 승용차가 역주행하는 2.5톤 트럭와 정면충돌했다고 합니다.

 

최동석 아나운서 부부 차 모델 XC90과 2.5톤 트럭 역주행 사고 장면

 

역주행 사건 정황

최동석 아나운서와 방송인 박지윤은 목과 손목등을 다쳤고 10대 아들과 딸도 각각 경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4명의 가족은 경상정도 입은 상태라고 전해졌으며 복통과 손가락 통증을 호소해 인근 대학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합니다.

 

KBS 최동석 아나운서와 방송인 박지윤 (출처 : 박지윤 인스타그램)

 

 

역주행한 2.5톤 차량의 가해차 운전자 A씨는 현재 술을 마시고 음주운전 한것으로 파악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사고로인해 경부고속도로 3개 차로가 전면 통제되었으며 교통정체까지 발생하였으나 1시간여뒤 통제가 해제되었습니다.

 

볼보 XC90의 안전성

최동석 차 : 볼보 XC90 외관 (출처 : 네이버)

 

최동석 박지윤 아나운서 부부가 타고 있던 차량은 볼보입니다. 볼보의 XC90은 무려 16년 동안 승객 사망자가 단 한명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운전자부터 승객까지 차량사고 사망자가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박지윤 아나운서 차 : 볼보 XC90 내부 (출처 : 네이버)

 

볼보 XC90은 2002년부터 매년 5만대씩 팔렸습니다. 현재까지 약 80만대의 차량을 판매함에도 불구하고 사망사고가 한번도 없을 정도로 안전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볼보XC90의 현재 출시가는 8,000~9500만원 상당이라고 합니다.

 

박지윤 부부 차 : 볼보 판매가액 (출처 : 네이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