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블로그 최적화를 위한 키자드 백링크 방법

 

백링크란?

백링크(Back Link) 또는 역 링크가 불리우는데요. 쉽게 설명을 드리면 다른 사이트에서 내 사이트가 링크된 것을 백링크라고 합니다. 기사,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내가 운영하는 블로그의 사이트 링크가 많이 언급된 경우 백링크가 많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백링크는 왜 하는 걸까요?

백링크는 검색엔진최적화(SEO)에 도움을 주는 작업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내 사이트가 많이 노출되기를 원하실텐데요. 구글에서 사이트의 순위 알고리즘을 평가할 때 채점하는 요소로서 백링크를 측정한다고 합니다. 즉, 백링크가 많이 이루어지는 사이트 일수록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유효한 정보가 많이 있는 사이트로 측정하게 되는 것이죠

 

백링크 하는 방법은?

그럼 백링크를 한번 등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자드라는 사이트에서 아주 쉬운 방법으로 그것도 별도 비용없이 티스토리 블로그의 백링크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래 키자드라는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http://keyzard.net

 

키자드 - keyzard.net

상위 노출을 위한 키워드 검색량 조회 서비스 및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 서비스 제공

keyzard.net

티스토리 백링크의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은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백링크의 경우는 회원가입이 필수라고 합니다). 아래에서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주소에 자신의 티스토리 주소를 복사 붙여넣기 해주시고, 포스팅의 시작번호와 끝번호를 기재하신 후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등록버튼을 누르시면 잠깐의 로딩시간과 함께 백링크를 등록한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백링크가 완료되면 아래에 최근 등록된 링크에서 백링크된 포스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