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반드시 공부가 필요한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의 세계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정말 꾸준한 공부가 필요한 것 같은데요. 열심히 포스팅해서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에 바로 따라오는 고민은, 어떻게 애드센스를 활용하여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 수 있을까라는 부분일거에요.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분들 상위 1~2%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이 애드센스에 대한 공부를 정말 꾸준히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애드센스는 운영 정책이 있고 그 정책이 꾸준히 업데이트 되니 이 부분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당연히 수익에 영향이 있을수 밖에 없겠죠?

 

 

애드센스에 대해 함께 고민하기

저와 같이 애드센스에 대해 고민하고 공부가 필요하신분들에게 애드센스 포럼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아래 사이트를 링크시켜 두었으니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포럼 바로가기

https://adsenseforum.co.kr/

 

애드센스 포럼 커뮤니티

애드센스 포럼, 블로그 티스토리 사이트 및 유튜브 애드센스 사용자 모임 커뮤니티 포럼

adsenseforum.co.kr

블로그를 공부하던중 우연한 계기로 애드센스포럼을 알게 되었는데요. 초보자 분들을 위한 좋은 팁들이 많이 남겨져 있어요. 특히 저처럼 이제 막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상단 메뉴에서 초보자 가이드를 읽어주세요. 개인적으로 이 가이드를 통해서 기초적인 애드센스와 블로그 운영을 이해하는데 매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출처 : adsenseforum.co.kr

 

 

특히 가장 많이 도움이 되는 건 질문 게시판이겠죠? 블로그를 운영하면 처음 접하는 개념도 많고, 시행착오도 많아서 아무래도 고수분들께 의견을 묻게 되는 일이 많은데요. 블로그 포럼 탭으로 가시면 궁금해하시는 질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 질문 전에는 꼭 한번 검색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기본적인 질문들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앞에서 하셨기 때문에 질문하시는 것보다 더 빠르게 궁금한점을 해결하실 수 있을거에요.

 

 

출처 : adsenseforum.co.kr

 

2주일 정도 포럼을 쭉 보면서 느낀 점은 초보자들에게 정말 유익한 공간이지만 아무래도 고수분들은 본인이 가진 노하우를 보여주는 게시글은 찾아보기 쉽지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본인만의 노하우가 수익으로 연결되는 부분이니 쉽게 공개하지 않는 건 당연하겠죠? 결론은 내가 열심히 공부해서 나만의 노하우를 쌓아야 한다는 것! 100명이 시작하면 99명이 포기한다는 수익형 블로그. 포기하지 않는 1명이 되기 위해, 그 시작으로 애드센스 포럼이 저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