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자득

현재 시점에서는 네이버가 국내 점유율이 가장 높기 때문에 네이버 키워드 분석 툴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구글이 검색 점유율을 조금씩 늘려가고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으로 보면 구글 키워드 분석 툴 또한 함께 알아두는 것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키워드 분석에 유용한 사이트들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키워드툴 Keyword Tool

 

Keyword Planner Alternative #1 For Google AdWords PPC & SEO (FREE)

Keyword Tool is #1 (FREE) alternative to Google Ads Keyword Planner for SEO & PPC keyword research ᐈ Generate 1,000s ✅ long-tail keywords in seconds!

keywordtool.io

 

Keyword Tool 사이트에서는 구글 검색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면서 유튜브, 아마존, 인스타그램, 트위터까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연관 키워드들을 알 수 있고, 해당 키워드 및 주제의 단가들도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유료결제를 통해서만 조회량을 확인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우버슈제스트 Ubersuggest

 

Ubersuggest

 

app.neilpatel.com

우버슈제스트 사이트에서는 키워드 검색이 가능합니다. 연관 검색어가 함께 보이고, 검색량과 키워드 단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쉬터 Keyword Shitter 를 활용하여 관련키워드 찾기

 

 

Keyword Shitter - Bulk Keyword Ideas Tool

 

keywordshitter.com

내가 작성하고자 하는 키워드를 사람들은 뭐라고 검색할까?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럴 때 도움이 되는 사이트로 키워드 쉬터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제한 없이 관련된 키워드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티스토리'로 관련된 검색어를 찾기 위해 입력하고 조회하면 수많은 관련 키워드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키워드 분석 툴 사이트에 대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키워드 분석을 통한 방문자 늘리기, 네이버 키워드 분석 툴 소개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서는 내가 다루는 주제에 대한 키워드를 지속적으로 분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국내 블로그 생태계는 네이버라는 거대한 포식자가 자리잡고 있기에 네이버 분석툴을 활용하는 것이..

creatuv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